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업무자동화
- salesforce certified sharing and visibility
- Salesforce사용자비활성화
- salesforceglobalsearch
- 세일즈포스화면
- CRM
- 세일즈포스언어설정
- Salesforce
- agentforce
- 세일즈포스제한규칙
- 세일즈포스확인규칙
- salesforcevalidationrule
- experiencecloud
- hyperforce
- salesforcearchitect
- 하이퍼포스
- salesforceagentforce
- salesforcelast activity date
- salesforcefaq
- salesforce자격증
- aispecialist
- 세일즈포스플로
- sandboxupgrade
- Salesforce데이터관리
- lightningui
- bulkapi
- einsteincopilot
- 세일즈포스아키텍트
- 세일즈포스
- salesforcerestrictionrule
Archives
- Today
- Total
Passionforce
Salesforce 이벤트(Event), 과업(Task) 활용하기 본문
오늘의 배움 목표
>활동(Activity)란 무엇인가
>활동의 목표 및 예시
먼저 활동이란 과업, 이벤트 및 일정을 포함합니다.
Salesforce를 목록 및 보고서에서 과업과 회의를 함께 추적하여 간편하게 시간 우선순위를 정하고 계정, 캠페인, 연락처, 리드 및 기회 관련 최신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 및 일정은 주로 미팅 등 미리 일시가 정해져 있는 예정을 캘린더 기반으로 관리하는 기능입니다.
Deadline 지나면 자동적으로 해당 일정이 클로즈가 되는 동작입니다.
이에 과업는 캘린더 베이스는 아니지만, "언제까지 자료를 만들겠다", "언제까지 전화를 건다" 등 기한을 설정하여 일정을 관리하는 기능입니다.
과업에는 "상태"의 개념이 있으며, 예를 들어 '자료 작성 중'이나'작성 완료'등과 같이 직접 상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활동 예정에 있는 이벤트 및 과업에 대해 이벤트는 기한이 지나면 자동적으로 [활동 이력]에 들어가지만, 과업는 상황이 "완료"된 시점에서 [활동 이력]에 포함되는 차이가 있습니다.
<정리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이벤트: 구체적인 날짜와 시간이 정해져 있는 이벤트 (캘린더의 기능)
예) '○월△일×시~△시 고객 A기업 방문'
「 ×월○일△시~×시, 사내 회의' 등
과업: 작업 관리 (비망록 역할)
예) 「○○님께 메일」
"△ 월 ○ 일까지 견적 작성" 등
참고 자료
https://help.salesforce.com/s/articleView?id=sf.activities.htm&type=5
'Sales & Service Cloud > 데이터 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Salesforce 마지막 활동일(Last Activity Date)의 정의 (0) | 2024.05.11 |
---|---|
Salesforce Sandbox Preview(미리 보기)-Summer' 24 (0) | 2024.04.29 |
Salesforce 데이터 로더(Data Loader) vs 데이터 가져오기 마법사(Data Import Wizard) (0) | 2024.04.21 |
Salesforce 글로벌 검색에 대해 (0) | 2024.04.16 |
[CRM]휴지통(Recycle Bin) 활용법 및 데이터 복원 가이드 (0) | 2024.02.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