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ssionforce

[CRM]보관된 활동(Archived Activities)을 확인하는 방법 및 제한 증설하는 방법 본문

Sales & Service Cloud/데이터 분석

[CRM]보관된 활동(Archived Activities)을 확인하는 방법 및 제한 증설하는 방법

Passionforce 2024. 3. 3. 12:18

 

Salesforce를 이용하시면서 어느 시점이후의 활동 레코드가 보이지않는 경험을 하신적이 있나요?

대부분의 경우는 활동이 보관(Archive)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Salesforce 표준 기능상 아래 기준이 충족될 경우 "보관된 활동(Archived Activities)"으로 간주 되어 보고서 등에서 표시되지 않습니다.

 

◆보관된 활동 관련 작업

https://help.salesforce.com/s/articleView?id=sf.activities_archived.htm&type=5&language=ko

・365일 이상 지난 종료된 이벤트
・365일 이상 지난 마감된 과업
・기한이 없는 경우 365일 이상 이전에 생성된 마감된 과업

 

이렇게 보관된 활동 레코드는 보고서상에 표시하는 방법은 제공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만, 데이터로더(Data Loader)로 Export하여 보관된 활동 레코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는 [Task] 와 [EVENT] 를 [Export All] 하셔서 모든 Field의 데이터를 추출해서 보시면, [ISARCHIVED] 라는 Field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기존(Default)의 보관된 일수(기본 설정:365일)에 대한 확장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도움말을 참조 후 Salesforce Support로 문의하면 확장이 가능합니다!

 

조직에서 '보관 일수' 늘리기

https://help.salesforce.com/s/articleView?language=ko&id=000328570&type=1

보관 일수 제한을 연장하는 방법
지원 사례를 만들고 주제로 '기능 활성화 및 제한'을 선택합니다. 설명에 다음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이 조직을 대신하여 이 제한 연장을 요청할 수 있는 권한이 부여된 시스템 관리자입니까?변경 사항을 적용할 조직의 ID입니까? (설정 | 회사 프로필 | 회사 정보 아래)자세한 정보는 Salesforce 조직 ID 찾기를 참조하십시오.이 제한을 늘리면 날짜 범위로 올바르게 범위를 지정하지 않은 경우 활동 보고서 및 목록 보기의 성능에 영향을 미칩니다(예: '생성 날짜' = '올해'). 조직의 활동 레코드 수에 따라 제한이 늘어나면 활동 보고서 및 목록 보기가 시간 초과될 수 있습니다. 해당 영역의 성능에 대한 잠재적인 위험을 받아들이시겠습니까?조직의 제한을 얼마나 늘리시겠습니까?요청 기간 - 연장은 영구적입니까 아니면 특정 기간에 한합니까?비즈니스 사례 - 제한을 늘려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만 보관 일수의 제한을 증설함에 따라 활동 보고 및 목록 보기 성능에 영향을 미치는 점은 유의 부탁드립니다!